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12/2009  Report by M Nichols,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B조 1위를 노리자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 볼프스부르크 전을 앞두고, 폴 스콜스는 B조 1위로 통과하기를 목표하고 있다.

이번 독일 원정을 통해 B조 1위를 확정짓기 위해서 맨유는 승점 1점이 필요하다. 0-1이상으로 패배하게 되면 맨유는 조 2위가 확정되며 16강 대진이 좀 더 불리해질 수 있다.

비록 1위를 확정 짓는다는 보장은 없지만, 스콜스는 전 유럽을 상대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다:

“우리는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1위로 조별 예선을 마치고 싶다. 16강에 오르는 팀들은 모두 강팀들이기 때문에 조 1위와 2위가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 지는 모른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조 1위를 원하고 있다.”

올 해 35세의 베테랑 스콜스는 이번 시즌 챔스리그에서 가장 어려운 조 중의 하나로 평가받던 B조에서, 두 경기나 남겨 놓은 상황에서 16강 진출에 성공한 맨유가 조 1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우리 조가 가장 힘든 조 중의 하나였다고 생각한다. 모스크바 원정은 인조 잔디로 인해 쉽지 않았지만 승리로 장식했다. CSKA는 올드 트라포드 원정에서 그들이 얼마나 뛰어난 팀인가를 증명(무승부)한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