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내 최다 기록을 넘어서고 싶다. 만약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득점 기록을 경신할 숫자인) 8골 이상을 넣지 않는다면 뭔가 문제가 심각한 것이다. 따라서 내 기록을 반드시 깨고 싶다”
-웨인 루니
31/12/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개인 최다 득점 기록 노려

웨인 루니는 이번 시즌 팀의 리그 4연패를 노리고 있을 뿐 아니라, 선수로서 자신의 최다 득점 기록을 갈아치우기를 소망하고 있다.

지난 위건전의 득점으로 루니는 이번 시즌 이미 15번째 득점을 올렸다. 이 같은 득점 속도는 지난 2006/07시즌 자신이 세웠던 최다 득점 기록 23득점을 넘어서는 것이다.

루니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내 최다 기록을 넘어서고 싶다. 만약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득점 기록을 경신할 숫자인) 8골 이상을 넣지 않는다면 뭔가 문제가 심각한 것이다. 따라서 내 기록을 반드시 깨고 싶다”라고 소망을 얘기한 것.

루니는 위건을 상대로 만점 활약을 펼치며, 이번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5-0이라는 대승으로 선두 첼시가 가지고 있는 골득실차 기록에 접근할 수 있게 된 것에 만족하고 있었다.

그는 “경기전에 첼시와의 골득실차가 +7점이나 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 차이를 줄이기를 원했는데, 그럴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라고 말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 5-0은 요즘 같은 때에 쉽지 않은 스코어이다. 이번 시즌 우리 팀의 최고의 경기 중 하나였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는 매우 빠른 역습으로 상대했고 많은 득점을 올릴 수 있었다. 후반 더 잘할 수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