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2/2009  Report by Matt Nichols
페이지 1 중 2 다음 » 

11월, 최고의 선수를 뽑자

비록 11월의 마지막은 멋지게 마무리했지만, 11월 한 달은 부침이 있었던 달이기도 했다.

챔피언스리그 16강으로 가는 길목에서 뜻하지 않았던 패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조1위를 확정 짓는데 실패했고, 첼시 원정에서는 우세한 경기에도 불구하고 패배하고 말았다. 그러나 에버턴과 포츠머스에게 승리하며 선두권 추격은 계속되었다. 수 많은 선수들이 맨유의 이런 행보에 공헌을 했지만, 과연 11월 최고의 선수는 누구일까?

대런 플래쳐는 득점력의 향상을 보여주며 에버턴전에서 멋진 득점을 보여주었고, 11월 내내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였다. 라이언 긱스는 포츠머스전에서 환상의 프리킥으로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번째 득점을 올리며 다시 한번 날아 올랐다.

웨스 브라운은 수비의 중심으로 11월 내내 변함없이 견고한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특히 첼시 원정에서 그 빛을 발했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첼시전 좋은 플레이에 이어 에버턴 전에서도 선제골을 만들어내며 공격에서도 좋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팀에 점차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득점력까지 끌어 올리고 있다. 오른 쪽 윙어 주전 자리를 예약하며, 위협적인 크로스까지 생산해내고 있다. 포츠머스 전에서 발렌시아는 포츠머스 선수들에게 큰 위협을 주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