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울버햄프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09년 12월 16일 새벽 4시(한국 시간)
올드 트라포드
15/12/2009  Report by Matt Nichol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울버햄프턴

지난 주말 선두 첼시와의 격차를 줄이지 못했지만, 이제 선전 중인 울버햄프턴을 맞아 다시 승리의 모두로 돌아가려 모든 선수들이 결의를 다지고 있다.

경기예상: 이번 시즌 힘겨운 출발을 보였던 울버햄프턴은 한 고비를 넘은 듯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12월 시작 전까지 8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한 번도 이기지 못했지만, 지난 볼턴전에서의 승리(1-0)를 시작으로 토트넘까지 연달아 격파하며 강등권에서 벗어나 있는 상태. 맨유는 지난 일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애스턴 빌라에게 충격의 패배를 당하기 전까지는 3연승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왔었다. 첼시가 목요일 새벽 경기를 하기 때문에, 이번 울버햄프턴전에서 승리를 하게 된다면 한시적으로 맨유는 첼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울버햄프턴과는 지난 9월 칼링컵에서 이미 만난 바 있는데, 당시에는 맨유가 1-0으로 승리했었다.

출전예상선수: 울버햄프턴의 미드필더 데이비드 에드워즈는 발목 인대 부상으로 현재 10주째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윙어인 마이클 카이틀리 또한 발목 수술 후 8주째 결장 중. 맨유는 지난 일요일 경기에서 교체 출전한 라이언 긱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긱스는 BBC선정 올 해의 스포츠 선수상을 받은 바 있다. 죠니 에반스, 존 오셰이, 리오 퍼디난드와 오언 하그리브스는 여전히 선수단에서 제외되어 있고,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주말까지는 기다려야 출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긍정적인 점은, 하파엘이 부상에서 돌아와 부상으로 신음중인 맨유 수비진의 한 축을 맡아 줄 수 있다는 것.

스타 플레이어: 케빈 도일은 선수 생활을 통해 많은 골을 넣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이번 시즌 네 골을 기록하며 울버햄프턴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다. 26세의 스트라이커 도일은 지난 주말 토트넘과의 경기에서도 골맛을 봤다. 그는 지난 여름 울버햄프턴으로 이적했는데, 당시 팀 내 최고 이적료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그는 프리미어리그 통산 154경기 출장 55득점을 올리는 울버햄프턴의 톱 플레이어 중 하나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