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2/2009  Reported by DW KIM

하세베, ‘박지성이 부러워’

일본 국가대표 축구팀의 미드필더 마코토 하세베(볼프스부르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을 향한 부러움 가득한 마음을 표출했다.

8일(이하 현지시간) 독일 볼프스부르크 아레나에서 개최된 2009/201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예선 에서 선발로 출전, 박지성과 진검 승부를 펼친 마코토 하세베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박지성은 아시아 최고의 선수이다”며 “유럽에는 수 많은 선수가 나와있지만, 박지성 만큼 위대한 선수는 없다”며 직접 맨유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에 대해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마코토 하세베는 2002년 J-리그 우라와레즈에 입단한 이후 좋은 활약을 펼쳐 2008년 독일 볼프스부르크로 이적, 올 시즌 15경기에 출전하여 1득점을 기록 중이다.

그는 “처음 맨유에 입단했을 당시 이렇게 긴 시간 동안 꾸준한 활약을 펼칠지는 쉽게 예상하지 못했다”며 맨유에서 롱런하고 있는 박지성을 평가하는 한편, “많은 일본 선수들이 부러워하고 있다” 고 전했다. 마코토 하세베는 이날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지만, 후반에 교체 아웃되었다.



"박지성은 아시아 최고의 선수이다. 유럽에는 수 많은 선수가 나와있지만, 박지성 만큼 위대한 선수는 없다”
-마코토 하세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