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8/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맥귀네스, U18팀 목표 설정

폴 맥궤니스 감독은 18세 이하 선수들을 위한 도전을 해오고 있다. 어린 선수들에게 1군 무대를 밟을 기회를 주는 것. 이제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 줄 기회가 찾아 왔다.

지금까지 그의 선수들은 그의 지시를 잘 따르고 있다. 지난 금요일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결승에서 2-1로 누르며 북아일랜드에서 열린 유스 대회인 밀크컵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지난 시즌 같은 대회에서, 페데리코 마케다는 여섯 골을 넣었으며, 그 중 한 골을 결승전에서 기록하기도 했다. 맥귀네스 감독은 마케다가 지난 시즌 이룩한 일들에 대해 조목조목 설명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고 애기했다. 하지만 마케다는 벌써 퍼거슨 감독의 네번째 공격 옵션으로 자리 잡았다.

폴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의 눈을 보면 알 수 있다. 마케다와 웰백은 무척 잘 해 주었지만, 그들만이 아니다. 죠니 에반스와 대런 깁스을 보라. 그리고 1군 무대로 올라가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리저브 팀 선수들 또한 그러하다.”라고 얘기했다.

“만약 실력이 충분하다면, 충분히 열심히 연습했다면, 기회가 주어졌을 때 그것을 잡는다면 성공할 수 있다. 밀크 컵에서 훌륭한 팀들을 상대로 좋은 대결을 벌일 수 있었다. 우리의 젊은 선수들을 위해서는 무척 좋은 기회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