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8/2009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아스널

맨유 팬들이라면 언제나 라이벌 아스널의 올드 트라포드 방문을 환영할 것이다. 이번 토요일 자유롭게 골을 넣는 아르센 벵거의 아스널도 예외는 아니다…

경기 예상
아스널은 이번 여름 주포 엠마누엘 아데바요르를 잃었지만, 시즌이 시작하자 무서운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아스널은 이번 수요일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셀틱을 상대로 3-1(합계 5-1) 승리를 거두며 조별 예선 진출을 확정 지었고,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개막전에서 합계 10득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겼다. 하지만, 비록 에버턴과 포츠머스전에서 매력적인 물 흐르는 듯한 플레이를 보여주기는 했지만, 이번 토요일은 전혀 다른 무게감을 가진다. 맨유 또한 번리전에서의 실망에서 벗어나 지난 주말 위건과의 경기에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었으며, 더욱이 지난 2006년 9월 아데바요르의 막판 결승골에 패배한 이후, 아스널을 홈으로 불러들여 패배한 적이 없다. 물론 지난 시즌에는 맨유의 우승이 이미 확정된 이후 아스널을 홈에서 맞이했기 때문에 득점 없이 끝났는데, 당시 상황은 아스널과의 90분 경기가 금방 잊혀질 정도로 의미없는 것이었다.

예상 출전 선수
지난 위건전에서 특별한 부상 선수가 추가로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맨유는 판 데르 사르(손/손가락), 리오 퍼디난드(허벅지), 그리고 하파엘(어깨)이 여전히 선수단에서 제외 되어 있다. 퍼거슨 감독은 시즌 초반부터 선수들을 로테이션 시스템에 맞춰 출장시키고 있는데, 지난 위건 전에서는 이전 경기에 비해 모두 새로운 선수들로 네 곳의 미드필더 자리를 채우기도 했다. 따라서 이번 아스널 전에서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웨인 루니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그리고 마이클 오언은 모두 지난 위건전에서 득점에 성공하며 퍼거슨 감독에게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었다. 벵거 감독은 나스리(다리 골절)를 잃었고, 주장이자 키 플레이어인 세스크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