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8/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라이브 중계: 맨유 v 발렌시아

프리시즌 투어를 마친 맨유 선수단은 다시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와 목요일 새벽(한국시간) 발렌시아와 경기를 펼친다. 이 경기는 MUTVMUTV Online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다.

발렌시아전은 실제 킥오프 타임보다 한 시간 일찍인 한국 시간으로 목요일 새벽 3시부터 양 쪽에서 모두 중계가 시작된다. 경기 후에는 퍼거슨 감독과 선수들의 인터뷰등이 이어지니 놓치지 말도록.

발렌시아는 지난 시즌에는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우리에게 어려운 상대임에는 분명하다. 특히 오는 일요일 웸블리 구장에서 펼쳐지는 첼시와의 커뮤니티 실드 경기를 준비하기에는 최적의 상대라 할 수 있다.

발렌시아의 현재 감독은 37세의 우나이 에머리이며, 스페인의 유로 2008우승을 이끌었던 두 명의 주요 선수들에 의해 이끌어지고 있다. 그 선수들은 바로 스트라이커 다비드 비야와 창조적인 미드필더 다비드 실바로, 이 둘은 계속해서 잉글랜드의 클럽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맨유 또한 아직 여름 이적 시장이 26일 남은 상황에서 이들을 데려올 계획을 가지고 있다.

맨유는 물론 이미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성과를 만들어 냈다. 팬들은 마이클 오언과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맨유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 올드 트라포드를 달리는 장면을 처음으로 볼 수 있을 듯 하다. 이들은 이미 프리시즌 투어를 통해 클럽 데뷔와 함께 데뷔 골들을 넣은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