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8/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숨가빴던 여름을 회상하는 길 사장

데이비드 길 맨유 사장은 지난 여름 많은 것이 변화된 클럽과 바빴던 프리시즌 일정,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MUTV와 잠시 시간을 냈다. 여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사장으로서 했어야 만 했던 이야기들이 있다.

데이비드, 이번 아시아 투어는 많은 일정이 있었다. 절대적으로 성공이었다고 생각하나?
그렇다. 물론 쿠알라룸푸르에 내렸을 때 처음으로 받았던 소식은 바로 자카르타 폭탄테러에 관한 소식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빠르게 인도네시아 일정을 취소하는 결정을 내렸어야만 했다. 실망스러운 일이었지만 옳바른 결정이었고, 모든 사람들이 협력하여 말레이시아에 머물며 두 번째 경기의 일정을 잡을 수 있었다. 아시아는 우리 클럽에게 중요한 지역이다. 그리고 이번 투어는 우리의 상업 파트너들과 팬을 두루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였다. 그러한 점에서 이번 투어는 굉장한 성공이었다.

이번 여름 또 하나의 빅 뉴스는 바로 마이클 오언의 깜짝 이적이었다. 그가 지금껏 보여준 모습을 평가한다면?
그것은 퍼거슨 감독이 가장 잘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밖에서 지켜본 바로, 나는 굉장히 만족해하고 있다. 그는 열정적이며 맨유에서의 생활을 행복해 한다. 우리는 그와 계약하는 것에 대해 쭉 생각해 왔었다. 그가 자유 계약이라는 것도 알고 있었고.. 그래서 그에게 주목한 것이다. 그의 계약이 성공적이었다는 것을 오언이 증명해 내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