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언은 이미 잘 해내고 있다. 그는 톱 레벨의 선수이며 그가 이번 시즌 우리 팀을 위해 많은 골을 넣으리라는 확신이 든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훈련에 조금 늦게 합류했기 때문에 그에 대해 많은 모습을 보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기량을 이미 경기를 통해 보여주었다.”
-마이클 캐릭
04/08/2009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로운 선수들에 대한 캐릭의 평가

마이클 캐릭은 새로운 영입 선수들인 마이클 오언과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활약을 이미 충분히 봤고, 이들이  맨유 유니폼을 입고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마이클 오언은 프리시즌 기간동안 아시아와 독일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다섯 경기에 나와 네 골을 집어 넣었고, 웨인 루니,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페데리코 마케다들 중 누구와 짝을 맞추더라도 편안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발렌시아는 비록 아시아 투어에 참가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주 뮌헨에서 펼쳐진 아우디 컵에서 보카 주니어스를 상대로 한 1차전에서 데뷔와 함께 데뷔 골을 터뜨리며 골넣는 윙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어지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결승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캐릭은 United Review와의 인터뷰에서 “오언은 이미 잘 해내고 있다. 그는 톱 레벨의 선수이며 그가 이번 시즌 우리 팀을 위해 많은 골을 넣으리라는 확신이 든다.”라고 오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훈련에 조금 늦게 합류했기 때문에 그에 대해 많은 모습을 보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기량을 이미 경기를 통해 보여주었고, 그 또한 큰 성공을 거두리라고 확신한다.”

맨유는 아시아에서의 경기를 4연승으로 이끌었고, 이어지는 아우디컵에서 보카 주니어스와 바이에른 뮌헨이라는 거함들을 상대해 왔다. 이제 수요일 발렌시아를 상대로 새롭게 시작될 프리미어리그 2009/2010시즌에 만날 상대들과 비슷한 팀과의 실전 연습을 치르게 될 예정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