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8/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자신의 때를 기다리는 벤 아모스

벤 아모스의 앞에는 세 명의 톱 클래스 골키퍼들이 있다. 하지만 어린 벤 아모스는 기다리는 시간 동안 에드빈 판 데르 사르와 같은 선수들에게 얻을 수 있는 경험들에 즐거워하고 있다.

19세의 아모스는 11살 때부터 맨유에 들어오기 위해 노력했고, 2006년 7월 클럽 아카데미에 합류했었다.

그로부터 머지 않아 아모스는 리저브팀  데뷔를 할 수 있었고, 두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연이어 보여준 그는 2008년 여름 1군 선수단의 남아공 투어에 참가할 수 있었다.

아모스는 남아공 투어 2경기에 출전했고, 같은 해 9월 미들즈브러와의 칼링컵 경기에서 드디어 1군 데뷔를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앞으로 12개월 동안 큰 기량 발전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임을 다짐했다.

아모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판 데르 사르, 벤 포스터, 쿠슈차크와 같은 일급 선수들과의 훈련을 하게 되면, 매일 매일 최고 수준이 되지 않을 수 없다”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높은 목표를 가진 아모스

“판 데르 사르, 벤 포스터, 쿠슈차크와 같은 일급 선수들과의 훈련을 하게 되면, 매일 매일 최고 수준이 되지 않을 수 없다. 계속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지난 해 내 경기가 많이 향상되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벤 아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