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4/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월드컵 도전은 계속된다

카를로스 케이로스가 이끄는 포르투갈 대표팀에 차출되어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나니는 현지 시각으로 화요일 밤 열린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에 출전해 팀의 2-0 승리를 도왔다. 지난주 토요일 열린 스웨덴과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0-0 무승부를 기록했던 포르투갈은 남아공전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나니는 스위스에서 열린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으며, 호날두는 56분 첼시의 미드필더 데쿠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밟았다. 데쿠는 교체되기 전 코너킥으로 브루노 알베스와 에디뉴의 골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한편 맨유의 골키퍼 벤 아모스는 잉글랜드 20세 이하 대표팀에서 이탈리아와의 경기에 하프타임에 교체 투입되어 2-0 승리를 도왔다. 잉글랜드는 이날 승리로 FIFA U20 월드컵을 위한 여정을 상쾌하게 시작했으며, 아모스는 45분 동안 여러 차례 멋진 선방을 펼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맨유 아카데미에서 뛰고 있는 샘 존스톤은 잉글랜드 17세 이하 대표팀에서 경기에 나섰다. 잉글랜드는 헝가리에 2-0 승리를 거두며 완벽한 성적으로 예선 라운드를 마쳤다. 존스톤은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밤 웸블리에서 열리는 월드컵 예선 잉글랜드와 우크라이나와의 경기에도 맨유의 많은 선수들이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슬로바키아와의 친선 경기에서 잉글랜드의 네 골 중 두 골을 터트렸던 웨인 루니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