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전반전에는 너무 느리게 경기를 했었다. 하지만 테베스의 출전이 모두를 자극했다. 팬들도 포함해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
01/02/2010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테베스를 극찬하는 퍼거슨

후반전 드라마틱한 반전을 만들어 내기 위해, 퍼거슨 감독은 여느 때와  같은 교체를 단행했다.

지난 1999년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셰링엄이나 솔샤르의 교체와 같은 충격에 미치지는 못했지만, 이번 토트넘전에서의 테베스의 교체 출전은 그와 맞먹는 영향을 팀에 주었다.

비록 테베스가 골대를 뒤흔들지는 못했지만, 그의 활동량과 동료 공격수들과의 연계 플레이는 깜짝 놀랄만한 것이었다.

“전반전에는 너무 느리게 경기를 했었다”라고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하며, “하지만 테베스의 출전이 모두를 자극했다. 팬들도 포함해서… 물론 다른 선수들도 제 몫을 해 주었지만, 테베스, 그가 바로 경기를 바꿨고 승리를 가져다 주었다.

“웨인 루니 또한 승리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경기장 어디든지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녔다. 승리에 배고파 있는 그의 플레이는 팀을 바꾸었고, 경기의 승패를 바꾸었다”

맨유는 대런 벤트와 루카 모드리치의 골로 인해 2-0으로 뒤진 채 홈경기 전반을 마쳤었다. 만약 2-0 스코어로 경기를 마쳤다면, 맨유는 리버풀과 승점은 같지만 골 득실에서 뒤진 채 리그 2위로 내려올 수 밖에 없었다.

“하프타임 때, 리버풀이 바짝 추격을 해왔고, 만약 우리가 오늘 진다면 타이틀 경쟁은 알 수 없게 된다고 말했다”

“우리가 첫 골을 성공시키자 경기는 완전히 다른 양상이 되고 말았다. 팬들은 들떴고, 선수들은 더 빨리 움직이고 더 빨리 패스를 하기 시작했다. 그 때 나는 폴 스콜스를 출장시켰고, 더욱 날카로운 패스를 할 수 있었다. 후반전 우리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