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퍼거슨,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소원을 이뤘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에서 1-0으로 승리한 뒤, 에미리츠 스타디움으로 향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그는 맨유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치고도 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을 숨기지 않았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가 로마에서의 결승전 한 자리를 예약할 수 있을만한 플레이를 펼쳤지만, 한 골 차의 근소한 우위를 얻은 게 전부라고 인정했다.

퍼거슨 감독은 기자들을 만나 "물론 우리의 기회를 더 살리지 못했다는 것에 실망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상대 골키퍼[마누엘 알무니아]는 세 차례나 환상적인 선방을 펼쳤다. 하지만 내가 만족하는 부분은 우리가 경기 전 골을 터트리고, 실점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었다는 것이다. 우리는 그 일을 해냈다."

"경기력은 무척 뛰어났다. 우리는 스스로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어냈다. 물론 경기는 끝나지 않았다. 하지만 우리에겐 골을 터트릴 수 있는 선수들이 있다. 그리고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는 골문을 위협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이제 절반이 지났을 뿐

"아스널은 경기에서 완전히 뒤처질 수도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다.  우리가 그리고 오늘 밤, 우리는 우리가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기를 바라는 팬들을 실망시킬 수도 있었지만, 아니었다.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