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포르투는 좋은 선수들과 훌륭한 감독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더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06/09/2010  Report by Eleanor Utku
페이지 1 중 2 다음 » 

자신감에 찬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유가 포르투보다 더 강한 팀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또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8강 1차전을 앞두고 자신감에 차 있다.

호날두는 "포르투는 좋은 선수들과 훌륭한 감독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더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애스턴 빌라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막판 10분 동안 극적인 역전승을 일궈내며, 맨유의 자신감은 한껏 더 높아진 상태.

이날 승리로 맨유는 리그 선두로 복귀했고, 2연패의 부진도 털어냈다. 호날두는 이러한 결과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라고 있다.

호날두는 "나는 우리가 잉글랜드 최고의 팀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순위표가 그 사실을 증명해준다"고 밝혔다. "좋지 못한 경기를 치렀을 때는 다음 경기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우리가 해낼 수 있는 일을 사람들에게 보여주어야 한다."

맨유는 바로 그런 일을 해냈다. 올 시즌 남아있는 세 개의 우승컵에 도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킨 것이다.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활약한 바 있는 호날두는 최근 포르투갈 대표팀에 소집되었을 때, 포르투 소속의 선수들과 부담없이 농담을 나눴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하지만 내기는 하지 않았다"고 농담을 던졌다. "내기를 할 때마다 내가 이기곤 하는데, 아무도 돈을 주지 않았다!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다. 헐크와 리산드로는 모두 위험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