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4/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우승을 확신하는 호날두

맨유는 리그 우승까지 이제 승점 10점을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유가 반드시 정상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대역전극을 연출하며 승점 3점을 추가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선수들은 이제 리버풀이 어떤 일을 벌이든, 앞으로의 네 경기에서 우승을 확정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 시즌 연속 리그 정상에 설 수 있는 것이다.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두 골을 성공시킨 호날두는 리그의 매 경기가 컵대회 결승전과 같은 무게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맨유가 다음달 기쁨을 만끽할 수 있으리라고 확신하고 있다.

호날두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겐 5경기가 남았다. 그 중 네 경기에서만 승리한다면 리그 우승을 차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우리는 컵대회 결승전을 5경기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믿어야 한다. 나는 매 경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가 다시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명 확신한다."

호날두는 후반 12분 만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다. 올드 트라포드를 가득 채운 관중들이 열렬한 응원을 보내는 가운데, 맨유는 곧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고 다시 리그 선두로 복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