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랭커셔 시니어컵 준결승
딥데일, 2009년 4월 20일

프레스턴 노스 엔드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드링크워터, 마틴, 아조스, 제임스

21/04/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리저브팀: 프레스턴 0 맨유 4

맨유는 후반전, 놀라운 경기력을 발휘하며 프레스턴 노스 엔드를 격파하고 랭커셔 시니어컵 결승전에 진출했다.

마침내 부상에서 회복하고 돌아온 웨스 브라운은 오른쪽 풀백으로 출전해 한 시간 남짓 경기를 소화했고, 침착한 플레이를 펼치며 맨유의 승리를 도왔다.

웸블리에서 대혈투를 치렀던 키코 마케다와 대니 웰벡이 출전 명단에서 빠진 가운데, 임시방편으로 리 마틴이 스트라이커로 나섰다. 그리고 전반 종료 직전, 날카로운 슈팅으로 바깥쪽 골망을 흔들며 실력을 증명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맨유의 첫 골이 터졌다. 후반전이 재개된 후, 대니 드링크워터가 골문 근처에서 시도한 슈팅으로 프레스턴의 골문을 연 것.

한 번 실점을 내준 이후 프레스턴은 급격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조란 토시치의 코너킥을 이어받은 마틴이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렸고, 리처드 에커슬리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니키 아조스도 골을 보탰다.

맨유는 이후에도 여러 차례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었지만, 경기의 마지막을 장식한 멋진 골은 교체 투입된 매티 제임스의 몫이었다. 제임스는 약 23미터 거리에서 시도한 멋진 슈팅으로 대승을 자축했다.

맨유: 아모스; W 브라운 (더전 60), 드 라예, 길, 에커슬리; 에이크렘 (아조스 70), 드링크워터, 제임스, C 에반스 (스튜어트 63), 토시치; 마틴
벤치 대기: 데블린, 더비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