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4/2009  Report by Ben Hibbs & Steve Bartram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는 마케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페데리코 마케다가 "무언가 특별한 것"을 갖고 있다고 인정했다. 팀 동료들 역시 그가 공격진의 제대로 된 옵션이라고 인정했다.

로마에서 태어난 마체다는 분명 관중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데뷔전이었던 에스턴 빌라와의 경기에 교체 출전해 멋진 결승골을 터트리더니, 선덜랜드와의 경기에서는 감각적인 터치로 골망을 흔들리며 팀에 2-1 승리를 안겼다.

퍼거슨 감독은 "그는 무언가 특별한 걸 가지고 있는 소년이다"라고 인정했다. "바로 골잡이들이 갖고 있는 본능을 갖고 있다. 움직임도 좋고 빠르다."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는다. 그는 투입되자마자 경기에 가담했고, 20분 동안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다."

'키코'는 여전히 10대다. 하지만 마케다는 맨유의 주전 포워드들에게 커다란 위협이 되고 있다.

스콜스는 "그렇게 젊은 선수가 등장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첫 번째나 두 번째 터치 만에 골을 터트렸다. 정말 대단한 골잡이인 것 같다. 앞으로 그가

페이지 1 중 3 다음 » 


침착함을 유지해야

"팀 동료들 중 누구도 그가 흥분하도록 두지 않을 것이다. 게리 네빌은 이런 문제에 대해 단호한 태도를 보인다."

- 벤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