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 리그
4월 25일 토요일 (5시 30분, 현지시간)
24/04/2009  Reported by Adam Bostock

매치팩 : 토트넘

이미 두 차례의 컵 대회 (칼링컵, FA컵)에서 토트넘을 모두 이긴 바 있는 맨유는, 리그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토트넘전 승리를 노린다

최근 경기 결과: 토트넘은 최근 여섯 번의 리그 경기를 기준으로 했을 때, 맨유보다 승점 1점을 더 챙겼다. 해리 레드냅 감독의 토트넘은 그 여섯 경기동안 단지 7골만을 기록했지만 승점 13점을 벌어들였다. 그 이유로는 첼시, 웨스트햄, 뉴캐슬을 상대로 한 세 차례의 1-0 홈경기 승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난 1월 11일 위건전 이후 모든 어웨이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했다. 최근 어웨이 기록으로는 선덜랜드와의 1-1 무승부, 그리고 블랙번을 상대로 한 1-2 패가 있다.

출전 예상 선수: 각각 햄스트링 부상과 등 부상으로 지난 일요일 뉴캐슬전 승리에 불참했던 저메인 지나스와 로만 파블류첸코가 돌아올 예정이다.  맨유와 토트넘 양 팀은 수비수들의 결장이 예상되는데, 토트넘은 마이클 도슨이 발목 부상으로, 맨유는 게리 네빌과  존 오셰이가 포츠머스전에서의 부상으로 몇 주당안 결장할 예정이다.
스타 플레이어:  에런 레넌. 잉글랜드 국가대표 윙어인 레넌의 침투와 개인기는 지난 칼링컵에서 에브라를 끊임없이 괴롭혔다. 그리고 벤 포스터의 선방에 골이 막혔었다.

주심 : 하워드 웹. 사우스 요크셔지방의 경찰관인 그는 이번 시즌 여섯번째 맨유 경기의 주심을 맡게 된다. 그는 이전 시합에서 비디치(vs 리버풀)과 호날두(vs 맨체스터 시티) 를 퇴장시켰었다.

라이벌경기: 헐씨티 vs 리버풀, 웨스트햄 vs 첼시 (토요일 3시, 현지시간), 아스널 vs 미들즈브러 (일요일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