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s 애스턴 빌라
4월 6일 00:00 (한국시간)

MBC-ESPN 생중계

06/09/2010  Report by Amir Rashid

매치팩: 애스턴 빌라전

최소한, 이날 맞붙는 두 팀 중 하나는 흐름을 바꾸게 될 것이다...

최근 경기 결과: 애스턴 빌라는 최근 3경기에서 연달아 패하며 최악의 상태에서 올드 트라포드를 찾게 됐다. 마틴 오닐의 팀은 리버풀에게 5골을 내주면서 4위 밖으로 밀려났다. 그 전에는 홈에서 토트넘에 패했으며, 맨체스터를 찾아서는 맨시티에 무릎을 꿇었다. 빌라가 최근 6경기에서 유일하게 거둔 승리는 2월 7일 열리는 블랙번과의 경기로, 2-0 승리였다. 맨유는 리버풀전과 풀럼전의 2연패에서 회복하겠다는 각오다.

출전 예상 선수: 오닐은 최근 8달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네덜란드 출신의 수비수 윌프레드 보우마를 선발 명단에 포함시킬 전망이다. 에밀 에스키는 잉글랜드 대표팀 경기에서 열린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이 확실시된다. 주장인 마틴 라우르센 역시 맨유전에는 나서지 못한다. 맨유에서는 폴 스콜스와 웨인 루니, 네마냐 비디치 세 선수가 징계 중이다. 브라질 대표팀에 차출 중 훈련에서 부상을 당한 안데르송은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월요일 밤 열린 리저브팀 경기에 출전했던 게리 네빌은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스타 플레이어: 가브리엘 아그본라호르는 기술과 속도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선수다. 애슐리 영 역시 올 시즌 애스턴 빌라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의 선수' 유력 후보인 비디치가 빠진 맨유의 공격진을 시험하려 들 것이다.

라이벌 경기: 뉴캐슬 vs 첼시, 아스널 vs 맨시티, 풀럼 vs 리버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