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C 포르투 vs 맨유
4월 16일 03:45 (한국시간)

MBC-ESPN 생중계

15/04/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4 다음 » 

Live 포르투전 현장 스케치

ManUtd.com의 기자 닉 코팩은 맨유 선수단과 함께 FC 포르투 원정에 동행한다. 업데이트 되는 선수단 관련 스케치를 확인해보세요

4월 15일 수요일 (이하 현지시간)

10:10 방금 짧은 산책을 다녀왔는데, 어디서나 맨유 팬들을 볼 수 있었다! 오늘 저녁, 선수들은 분명 엄청난 응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한 팬과 대화를 나눴는데, 리오 퍼디낸드가 맨유의 수비라인에 복귀할 수도 있다는 소식에 뛸 듯이 기뻐하고 있었다. 그가 예상하는 오늘 경기의 결과는? 맨유가 2-0으로 승리한다.

4월 14일 화요일

21:30 누구 나한테 손톱 좀 빌려줄 사람? 대단한 경기였다고 말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놀라웠다. 원정팀과 홈팀이 각각 네 골씩을 터트리고도 계속 골문을 노리는 모습이란! 토마스(맨유와 첼시에서 활약한 바 있다)도 이곳에 와 있는데, 첼시가 골을 터트리기 시작했을 때 미칠 것 같았다고 한다. 리버풀과 첼시가 8강전에 터질 골들을 죄다 써버린 건 아니길 빈다. 우리도 내일 밤 두 골이 필요하니까!

20:30 맙소사, 정말 가능한 일일까? 하프타임까지 리버풀이 2-0으로 앞서고 있다. 정말 리버풀이 승리할 수 있을까?

19:49 훈련장에서 다사다난한 여정을 거쳐 호텔로 돌아왔다. (우리의 운전사는 "경치가 아름다운" 길을 택했는데, 결국 끼어들려는 차와 이어 벌어진 난투극을 목격하는 것으로 여정을 마쳤다.) 그리고 지금은 기자회견의 이야기들을 정리하고 있다. 첼시와 리버풀의 경기도 틀어 놓았는데, 재미없는 0-0 무승부로 끝나길 기원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 역시 그의 방에서 두 경기를 동시에 보고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다른 경기에서는 바이에른이 바르셀로나와 홈에서 격돌한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