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4/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800번째 경기에 도전하는 긱스

마이클 캐릭은 긱스와 스콜스가 이룬 굉장한 업적들을 얘기하며, 그들이 맨유 선수단 전체에게 얼마나 큰 영감을 주는 지를 얘기했다.

스콜스는 이번 포츠머스전을 통해 그의 통산 600번째 경기 출장을 이뤄냈고, 긱스는 만약 이번 토요일 토트넘전에 출전한다면 그의 800번째 경기를 맞이하게 된다.

둘이 합쳐서 1400경기에 이르게 되는 이 베테랑 듀오는 팀이 우승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 지를 정확히 알고 있다. 그 둘은 지난 수요일 포츠머스 전에서 2-0승리가 되는 골들에 기여를 하며 맨유를 다시 리그 정상으로 되돌려 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긱스는 웨인 루니의 9분에 터진 선제골에 기여를 했으며, 스콜스 또한 중요한 승점 3점을 확인시키는 캐릭의 추가골을 만들어 내는 수비수 사이를 가르는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캐릭은 MUTV 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에 대해 더 이상 뭐라 말할 수 있겠는가? 그들은 환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믿을 수 없는 프로페셔널들이다. 또한 클럽에서 승리를 하기 위한 완벽한 모범이며 항상 배워야 할 위대한 선수들이다”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그들에 대해 더 이상 뭐라 말할 수 있겠는가? 그들은 환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믿을 수 없는 프로페셔널들이다. 또한 클럽에서 승리를 하기 위한 완벽한 모범이며 항상 배워야 할 위대한 선수들이다”
- 마이클 캐릭

라이언 긱스
35세
799경기 출전
147 골

폴 스콜스
34세
600경기 출전
142골

2009년 4월 24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