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4/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래쳐: 아무것도 보장된 것은 없다

대런 플래쳐는 포츠머스전의 승리가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에서 경쟁자 리버풀과의 격차를 3점으로 벌려주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비록 맨유가 경쟁자인 리버풀과 첼시보다 한 경기를 덜 한 상태이기는 하지만, 유리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경기에 집중해야만 한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리버풀이 아스날을 상대로 승점 1점만을 추가한 상태에서, 포츠머스전의 승리는 대단히 중요한 것이었다”라고 MUTV와의 인터뷰에서 얘기하며, “우리가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이 중요한 것이다. 우리는 리그 선두의 위치에 있으며, 상대보다 한 경기를 덜 한 상태에서 3점을 앞서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 경기 덜 한 경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마치 가방에 넣어둔 것처럼 우리에게 보장된 3점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많은 이변과 변수들이 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모든 경기를 이길 수 있도록 집중하는 것이고, 그러다 보면 리그 타이틀은 우리 손에 들어와 있을 것이다”

아스널과의 챔피언스 리그 4강전 전에, 이번 토요일 토트넘과의 리그 홈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 플래쳐는 선수들이 아직 아스널과의 군침도는 일전에 아직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