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현재의 추진력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리그 우승을 확정짓고 싶다. 줄기차게 중요한 경기가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그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 마이클 캐릭

22/04/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득점에 기뻐하는 캐릭

마이클 캐릭은 포츠머스와의 경기에서 팀의 승리를 확정짓는 결정적인 골을 터트린 데 기뻐하고 있다. 맨유는 이날 승리로 리버풀에 승점 3점이 앞선 채 리그 선두에 등극했다.

후반 교체 투입된 캐릭은 폴 스콜스의 패스를 이어받아 맨유의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73분 동안 이어진 포츠머스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드는 골이었다. 맨유는 9분 터진 웨인 루니의 골로 일찌감치 앞서 나가기 시작했지만, 82분 캐릭의 골이 터질 때까지 좀처럼 마음을 놓지 못했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1-0이 계속되면 계속 될수록, 그들은 공격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포츠머스는 후반전이 시작된 후 두세 차례 기회를 잡았고, 에드빈은 몇 차례 멋진 선방을 선보였다."

"우리는 전반전에는 몇 차례 대단한 플레이를 펼쳤다. 연계 플레이 중 몇몇은 정말 멋졌다. 우리는 더 앞서 나갈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었고, 그 기회를 잡았다면 편안한 경기를 이어갈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좀 실망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좋은 플레이를 이어갔고, 개인적으로는 언제나 골을 터트리는 게 즐겁다. 게다가 그 시점에서 꽤 중요한 골이었으니 더 만족스럽다."

리버풀은 현지 시각으로 화요일 밤 열린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우승 경쟁에서 한 발 뒤처진 상황이다. 하지만 캐릭은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여전히 힘든 시간이 남아있다고 주장했다.

캐릭은 "리버풀의 무승부는 큰 힘이 되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인정했다.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현재의 추진력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리그 우승을 확정짓고 싶다. 줄기차게 중요한 경기가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그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