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and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르바토프, 부상으로 2주간 결장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풀럼전에서 당한 발목 부상으로 인해 앞으로 두 주 정도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한국 새벽으로 월요일 새벽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는 공격진 구성이 쉽지 않아졌다.

맨유에서는 이미 징계로 인해 웨인 루니와 네마냐 비디치, 폴 스콜스가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

베르바토프는 다음주 주말까지는 훈련에 참가하지 못한다. 대표팀에 합류했다 금요일 오후에 복귀하는 카를로스 테베스와 안데르송도 점검이 필요하다. 안데르송이 브라질 대표팀 훈련 중 부상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테베스는 애스턴 빌라전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농을 섞어 "테베스가 괜찮다면, 최소한 스트라이커 한 명은 구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의 곁에 누구를 세울지 고민해야 한다."

퍼거슨 감독은 테베스의 짝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라이언 긱스를 택할 전망. 아니면 18세의 대니 웰벡이나 17세의 페데리코 마체다를 발탁하는 수밖에 없다.

어쨌든 박지성이 금요일 오전 훈련에 복귀하고, 게리 네빌이 1월 이후 첫 번째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