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루니, '팀이 성장하고 있다'

웨인 루니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팀이 앞으로 다가올 몇년간 더 큰 힘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맨유는 수요일 밤 비야레알을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르면서 유럽 챔피언 방어를 시작하게 된다. 셀틱, 덴마크 팀 알보리와도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루니는 유나이티드가 E조에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의 경험이 팀이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어느 선수에게든 훌륭한 업적이다. 나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이 우리 팀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그는 주장했다.

"우리는 나를 포함해 어린 선수들이 팀에 많이 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우리에게 경험측면에서 도움이 됐다."

"우승경험으로 인해 우리가 앞으로 다가올 몇년간 더 강한 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우승했으면 좋겠다."



맨유가 대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어느 선수에게든 훌륭한 업적이다. 나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이 우리 팀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나를 포함해 어린 선수들이 팀에 많이 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우리에게 경험측면에서 도움이 됐다. 우승경험으로 인해 우리가 앞으로 다가올 몇년간 더 강한 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우승했으면 좋겠다."

-웨인 루니

챔피언스 리그 E조
유나이티드 대 비야레알, 목요일 새벽 3시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