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 아카데미 리그
2008년 9월 13일, 허더즈필드

허더즈필드 타운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5
마체다(41), 아요스(49), 아크햄(59), 스튜어트(70), 제임스(75)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U18팀: 맨유, 허더즈필드에 대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8세 이하(U18) 팀은 허더즈필드 타운에 5-0 대승을 거뒀다.

폴 맥귀네스가 이끄는 U18팀은 전반전 종료 4분 전 선제골을 터트린 데 이어, 후반전에만 4골을 추가하며 대승을 만들어냈다.

양팀은 전반전부터 치열한 경기를 펼쳤지만 마무리에서 문제를 드러내며 많은 골을 터트리지는 못했다.

그러나 페데리코 마체다의 선제골이 터진 이후 맨유의 어린 선수들은 연이어 골 폭죽을 터트렸다. 니키 아요스는 후반 시작 4분 만에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리며 포문을 열었다.

현재 셰필드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테스트를 맡고 있는 리 아크햄은 59분, 골을 만들어내며 실력을 증명했다. 아크햄은 현재 잉글랜드 17세 이하 대표팀에서도 활약중인 유망주.

이후 아요스와 교체투입된 카메론 스튜어트는 그라운드를 밟은지 5분 만에 허더즈필드의 골망을 흔들었고, 주장 매튜 제임스도 75분, 골을 터트리며 대승을 마무리했다.

맨유: 아모스; 스트릭랜드, 길, 브라운, 우튼; 아크햄(쿠란 65), 제임스, 노우드, 페트루치; 마체다, 아요스(스튜어트 65)
벤치 대기: 데블린


이 글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http://community.manutd.kr/forums/의 게시판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