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빠른 회복을 바라는 알렉스 경

알렉스 경과 그의 선수들은 토요일 안필드에서 2-1 패배를 당한 후에 그들 자신을 추스려야 했다. 수요일 챔피언스 리그 E조 첫 경기에서 비야레알을, 일요일 첼시와의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되는 유나이티드는 패배에 머물러 있을 시간이 없다.

맨유는 빅 4팀과 두번의 경기를 치르고 유나이티드의 유럽 타이틀 방어를 시작하는 매우 중요한 주를 맞이하고 있다. 리버풀에게 패배를 당한 것은 좋지 못한 시작이지만 알렉스 경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비야레알과의 경기에서 이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패배에서 회복해야 하고 그것이 게임의 섭리다. 다음 경기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이고 우리는 좋은 조에 속해있다. 내 생각에 우리는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은 것 같다."

언제나처럼 유나이티드의 최초 타겟은 홈 경기를 이기고 원정 경기에서 적어도 승점 1점이상을 따내는 것이다.

"챔피언스 리그를 접근하는 내 방식은 승점 10점을 얻는 것이다. 승점 10점을 얻으면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고 진정한 승부가 펼쳐지는 2월을 기다리게 된다."

비야레알은 지난 주말 승리를 거둔 이후 목요일 새벽 맨체스터와 경기를 펼치게 된다. 27분에 산티 카조리아가 골을 넣으면서 칠레 출신의 감독 마누엘 펠레그리니가 이끄는 비야레알은 데포르티보에 승리를 거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