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감독, '긍정적인 부분 많아'

알렉스 퍼거슨 경은 유나이티드가 비록 골을 넣지는 못했지만 수요일 밤 비야레알 전에 보여준 경기력에서 긍정적인 면을 많이 볼수 있었다고 말했다.

"재밌는 경기였고 우리가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유나이티드의 감독은 스카이스포츠에 말했다.

"언젠가 우리는 네다섯골을 넣게 될 것이다. 비야레알은 골에 가까운 장면이 한번밖에 없었다."

"그들은 매우 어려운 상대다. 그들은 때때로 수비에서 남아메리카 출신들이 가지고 있는 정신력과 흡사한 것들을 보여줬다. 하지만 우리는 이 경기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다. 우리는 많은 기회를 얻어냈다."

감독은 또한 오언 하그리브스, 박지성과 나니와 같은 미드필더들의 활약에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 박지성과 나니는 특히 전반전에 측면에서 활발한 플레이를 펼쳤고 오언 하그리브스는 중앙을 지배했다.

"오언 하그리브스와 박지성, 나니는 최근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했다. 그들에게 90분 풀타임을 뛰는 것은 큰 일이었지만 그들은 매우 잘 해줬다."

"후반전에는 비야레알에게 조금 더 기회가 있었고 한두 선수가 지친 것 같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들이 보여준 플레이는 충분히 가치가 있는 것이었고 그들은 경기를 즐겼으며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