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국가대표팀 경기 방해돼'

폴 스콜스는 월드컵 예선 경기들로 인해 토요일 앤필드에서 있을 경기의 결과가 더 알수없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콜스는 나머지 선수들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 팀에 소집됨에 따라 혼자서 캐링턴 훈련장을 지켰다.

"우리중에 네 다섯명정도만 훈련장에 있었고 국가대표팀 경기는 팀 훈련에 큰 방해가 됐다. 특히 우리는 토요일에 일찍 킥오프를 한다."

"우리 모두 금요일에 아마 한시간정도 훈련을 하게 될 것이다. 때로 이런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떄로는 도움이 되지 않기도 한다. 우리는 토요일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다리고 두고 보는 수밖에 없다."

다행히도 리버풀도 같은 상황에 놓여있다. "지금같은 상황은 모든 팀이 겪고 있다. 리버풀도 많은 선수들이 국가대표팀 경기에 참여했고 첼시 역시 모든 선수가 국가대표팀 경기를 위해 팀을 떠났을 것이다. 리버풀과 첼시전은 오래 전부터 어려운 상대였고 그들과 경기를 할 때마다 상황은 다르지 않았다. 시즌 중반에 어떤 기간에는 이런 경기들을 해야만 한다."

33세의 선수는 토요일에 유나이티드가 리버풀과 맞서는 경기에서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 젊은 미드필더들이 영입됨으로써 그에게 계속해서 패싱 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