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골을 넣은 루니

웨인 루니는 수요일 경기에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으로 나서 한골을 넣고 해트트릭을 기록한 테오 월콧의 골을 두번이나 어시스트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이 경기에서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은 자그레브에서 10명이 뛴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뒀다.

시즌 시작을 부상으로 인해 놓친 루니는 수요일에 골을 터뜨렸다. 그는 이번 시즌 첫골을 터뜨렸다. 루니는 리버풀, 비야레알, 첼시를 만나게 되는 유나이티드의 중요한 일정에서 자신감을 얻게 됐다. 리오 퍼디난드와 웨스 브라운 역시 카펠로 감독의 지휘 아래 90분을 소화했다.

유나이티드의 다른 국가대표 선수들로부터도 좋은 소식이 있었다. 대런 플레쳐는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둔 스코틀랜드 대표팀에서 풀타임 출장을 했다. 이 경기에서 커크 브로드풋과 제임스 맥파든이 득점했다.

조니 에반스는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북아일랜드가 월드컵 예선 3조에서 첫 승점을 얻는데 큰 도움을 줬다. 북아일랜드는 체코와 홈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또다른 맨유의 센터백 오셔는 아일랜드 국가대표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일랜드는 몬테네그로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8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아일랜드는 승점 4점으로 승점 6점을 따낸 이탈리아의 뒤를 이어 2위에 랭크되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