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낸드, 크로아티아전 선발 전망

리오 퍼디낸드가 오는 수요일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크로아티아와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 수비수는 목과 등의 부상이 호전되어 출전을 준비 중이며, 오는 토요일 열리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대표팀의 감독 파비오 카펠로는 "퍼디낸드는 경기 출전할 수 있는 몸 상태를 갖췄다"며 "리더이자 중요한 선수인 만큼,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밝혔다. 퍼디낸드의 팀 동료인 웨인 루니와 웨스 브라운 역시 막시미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출전 기회를 노리고 있다.

맨유의 선수 중 존 오셰이는 아일랜드공화국 대표팀에서 몬테네그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북아일랜드 대표팀의 감독 지아바니 트라파토니는 경기가 "매우, 매우 위험할 것"이라는 예상을 내놨다.

스코틀랜드 대표팀에 차출되어 있는 대런 플레쳐는 오는 주말 레이캬비크에서 열리는 아이슬란드와의 경기에서 마케도니아전에서의 충격적인 0-1 패배를 만회하려 하고 있다.

북아일랜드 대표팀 역시 유럽 예선 1차전의 패배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이를 갈고 있다. 북아일랜드 대표팀은 브라티슬라바에서 치른 슬로바키아와의 경기에서 1-2로 패한 바 있다. 그러나 조니 에반스와 동료들은 더욱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