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8/09 프리미어리그
2008년 9월 27일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호날두(PK) 루니

볼튼 원더러스 0
22/01/2009  Report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5 다음 » 

맨유, 볼튼에 2-0 승리

'산소탱크' 박지성(27)의 풀타임 맹활약과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1골 1도움에 힘입은 맨유가 올 시즌 EPL 홈 경기 첫 승을 거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28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라포드 경기장에서 열린 '2008/2009 FA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경기에서 볼턴 원더러스를 2-0으로 꺾었다.

전반전 내내 박지성과 호날두의 활발한 움직임을 중심으로 파상 공세를 펼찬 맨유는 볼턴의 날카로운 역습에 위협을 받기도 했지만 대체로 앞선 경기를 펼쳤다.

박지성은 이날 최상의 컨디션을 과시하며 공수 양면에 걸쳐 경기장 구석 구석을 누비며 맹활약했다. 결국 박지성은 올 시즌 첫 번째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부상에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슈팅 파괴력이 다소 떨어진 모습이었지만 수 차례 슈팅을 연결했고, 카를로스 테베스와 안데르송도 날카로운 중거리슛으로 볼턴 골문을 두드렸다. 하지만 볼턴의 유시 야스켈라이넨 골키퍼가 연이은 선방을 펼쳐 전반전은 득점없이 마무리됐다.

후반 들어 공격의 고삐를 당긴 맨유는 49분에 호날두의 오른발 땅볼 슛이 골포스트를 때리는 등 골운이 따르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60분에 호날두가 자신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균형을 깨트렸다. 호날두는 77분에 절묘한 발 뒤꿈치 패스로 웨인 루니의 추가골을 어시스트하며 화려한 복귀 신고를 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