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8/09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2008년 9월 17일
올드 트라포드, 맨체스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비야레알 0

22/01/2009  Report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비야레알과 0-0 무승부

박지성이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출격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안방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디펜딩 챔피언' 맨유는 18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라포드 경기장에서 펼쳐진 '2008/2009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1차전 경기에서 스페인의 비야레알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난 시즌까지 이어온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 연승 기록은 11경기에서 멈추게 됐다. 맨유와 비야레알은 각각 한 차례씩 골 포스트를 때리는데 그치며 결국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박지성, 첫 선발 출전

'산소탱크' 박지성은 이번 경기르 통해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출격 기회를 잡았다. 오른쪽 측면 미드필더로 나선 박지성은 경기 내내 활발한 움직임으로 공수 양면에 걸쳐 특유의 폭넓은 기여도를 보였다.

오랜만에 선발 출전한 박지성은 비야레알 수비진의 거친 견제에 시달렸고, 주심이 이를 외면하자 평소보다 격하게 항의하며 강한 승부욕을 보였다. 부상에서 돌아온 주장 게리 네빌도 선발 출전했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벤치에서 대기했다.

맨유는 경기 내내 압도적인 공세를 펼쳤으나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박지성은 후반에도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으나 마무리가 아쉬웠다. 맨유는 60분에 비야레알의 역습에 기예르모 프랑코의 슈팅이 골대를 때리는 위기를 넘겼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부상 복귀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