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올보르 스타디움, 9월 30일 화요일

올보르 BK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루니 22, 베르바토프 55, 베르바토프 79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4 다음 » 

리포트: 올보르 0 맨유 3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올보르 원정에서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승을 거뒀다.

맨유는 1일 새벽(한국시간) 덴마크 올보르 에네르기 노르드 아레나에서 펼쳐진 '2008/2009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2차전 경기에서 올보르 BK에 3-0으로 승리했다.

비야레알과의 1차전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던 맨유는 한 수 아래인 덴마크의 올보르전에서 원정 팀임에도 시종 압도적인 공격을 펼쳤다. 맨유는 22분 폴 스콜스의 부상으로 조기 교체 투입된 라이언 긱스의 스루패스를 받은 웨인 루니가 골키퍼와의 1:1 상황에서 침착하게 선제골을 기록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첫 출전한 하파엘 다 실바와 부상에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나란히 활발한 플레이로 맨유의 공격을 주도한 가운데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여전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그러나 후반 시작과 함께 55분 상대 수비의 패스 미스를 낚아챈 베르바토프는 시원스런 발리슛으로 그의 맨유 입단 후 첫 골을 성공시키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베르바토프는 이어 79분에 호날두의 크로스 패스를 시저스 킥으로 연결하며 3-0 대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전반전에 스콜스, 후반전에 루니와 하파엘이 모두 부상을 호소하며 교체 아웃됨에 따라 박지성은 아쉽게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같은 시간에 펼쳐진 비야레알과 셀틱의 경기에서는 마르코스 세나의 결승골로 비야레알이 1-0 승리를 거뒀다. 맨유는 비야레알과 1승 1무(승점 4점)로 동률을 이뤘으나 골 득실차에서 앞서 E조 1위로 나섰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