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알렉스 경은 나의 생각과 접근 방식들을 통해 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같은 클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할 수 있는지를 봐 왔고 그것은 매우 훌륭한 일이다."

-르네 뮬렌스틴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로운 역할을 반기는 르네

르네 뮬렌스틴 수석코치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1군 코치를 맡게 된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이 기회를 준 알렉스 퍼거슨 경에게 감사하고 있다.

네덜란드 출신의 뮬렌스틴 코치는 지난 주 여름에 떠난 카를로스 퀘이로즈의 뒤를 이을 수석코치로 승진한 마이크 필란의 자리를 이어받게 됐다.

뮬렌스틴은 2001년 개인 기술 향상 담당자로 2001년 맨유에 합류해서 2005년 리저브 팀 감독을 맡은 바 있다.

그는 즉시 맨유의 리저브 팀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는 두 시즌만에 유나이티드를 FA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쉴드,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북부, 맨체스터 시니어 컵을 우승시키며 트레블의 영광을 안았다.

2006/07 시즌 짧은 기간동안 브뢴비를 감독한 그는 다시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와 1군과 함께 일해왔고 마침내 새로운 역할을 받게 됐다.

"알렉스 경은 나의 생각과 접근 방식들을 통해 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같은 클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할 수 있는지를 봐 왔고 그것은 매우 훌륭한 일이다." 그는 풋볼 인터내셔널에 말했다. "그것은 내게 큰 만족을 가져다 줬다."

"마이크 필란 코치와 함께 일하는 것은 매우 훌륭한 일이었고 알렉스 경 역시 그것을 알고 있다. 그는 팀 밖에서 다른 사람을 데려올 필요가 없었다. 이러한 방법으로 팀에 안정성과 연속성을 가져올 수 있게 됐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