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호날두는 여름 동안 큰 부상을 겪었지만 점점 지난 시즌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가 돌아왔다."

- 파트리스 에브라

22/01/2009  에브라, '호날두가 돌아왔다'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 '호날두가 돌아왔다'

그가 돌아왔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볼튼전에서 보여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활약을 한 마디로 정리했다.

호날두는 토요일 열린 볼튼과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으며, 팀의 또 다른 골을 만들어내는 활약으로 2-0 승리를 이끌었다.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출전하기도 했다.

에브라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칼링컵 미들즈브러전에서 골을 터트린 이후 볼튼전에서도 다시 골을 넣었다"며 "그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고 단언했다.

"그가 매 경기에 나설 수 있기를 빈다. 여름 동안 큰 부상을 겪었지만 점점 지난 시즌과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호날두가 돌아왔다."

에브라는 호날두 외에도 웨인 루니와 폴 스콜스, 새로운 팀 동료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에게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루니와 스콜스는 경기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 스콜스는 몇 차례 롱 패스를 통해 기회를 만들어냈다. 루니도 골을 터트리는 등 제 역할을 해냈다."

"베르바토프는 훌륭한 동료다. 수비수가 공을 주기가 편한 선수이고, 볼 터치도 훌륭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