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볼턴전을 기다리는 하그리브스

오언 하그리브스는 떨리는 마음으로 볼턴 원더러스와의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원정팀, 볼턴 원더러스는 체력을 앞세우는 플레이로 유명하다. 하그리브스는 볼턴전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 전망했다.

하그리브스는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볼턴이 훌륭한 상대인 만큼 좋은 경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체력을 앞세우는 플레이 스타일을 잘 알고 있으며, 볼턴은 우리를 힘들게 할 것이다. 직접적인 공격으로 수비 라인 뒤쪽에서, 그리고 세트피스 찬스에서 기회를 만들어내려 할 것이다. 특유의 힘이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기 때문에 정면으로 맞서지 않는다면 고전할 수도 있다."

현재 볼턴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이 올 시즌 단 1승만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주말 홈 구장인 리복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경기 초반 선제골을 터트리고도 아스널에 역전패했다. 그만큼 토요일 열리는 맨유와의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는 상황. 하그리브스 역시 볼턴의 각오가 대단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홈에서 열리는 경기인만큼 무척 중요하다. 그러나 볼턴 역시 이 경기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볼턴과의 전쟁

"체력을 앞세우는 볼턴의 플레이 스타일을 잘 알고 있다. 볼턴은 우리를 힘들게 할 것이다. 훌륭한 상대인 만큼 좋은 경기가 될 것이다."

- 오언 하그리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