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2/2010  Report by Adam Bostock

테베스, 대표팀 경기에서 퇴장당해

카를로스 테베스와 한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적이 있는 가브리엘 에인세는 6일 저녁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입고 월드컵 예선 파라과이전에 출전했다.

맨유의 스트라이커 테베스는 30분 만에 두 개의 경고를 받으며 퇴장당했다. 에인세 역시 전반 12분에 자살골을 터트리며 파라과이에 리드를 허용했다. 그러나 교체투입된 세르지오 아게로가 리오넬 메시의 패스를 이어받아 아르헨티나의 동점골을 터트렸고,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하지만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감독 알피오 바실리는 아쉬움을 갑추지 않았다. "운이 나빴고 테베스의 퇴장이 완전히 혼을 빼놓았다. 이상한 경기였다. 하지만 우리가 승리할만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무승부라는 결과에 만족할 수 없다."

유럽에서 열린 월드컵 예선 1차전에서도 맨유 소속의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볐다. 웨인 루니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선발 출전, 안도라와의 경기에서 2-0의 승리를 맛봤다. 첼시의 조 콜은 잉글랜드의 2골을 모두 터트렸다. 잉글랜드 대표팀의 오른쪽 풀백으로 출전이 점처지던 웨스 브라운은 포츠머스의 글렌 존슨에 밀려 벤치를 지켰고, 중앙수비수 리오 퍼디낸드

페이지 1 중 3 다음 » 


월드컵 예선 경기 결과

9월 6일 열린 월드컵 예선 경기 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참가한 경기 결과를 정리했다.

유럽 예선

1 - 몰타 0-4 포르투갈
3 - 슬로베키아 2-1 북아일랜드
6 - 안도라 0-2 잉글랜드
7 - 오스트리아 3-1 프랑스
7 - 세르비아 2-0 페로제도
8 - 몬테네그로 2-2 불가리아
8 - 조지아 1-2 아일랜드공화국
9 - FYR 마케도니아 1-0 스코틀랜드

남아메리카 예선

아르헨티나 1-1 파라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