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는 경기에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선수다. 베르바토프는 체격이 크지만 훌륭한 볼 터치를 가지고 있고 매우 좋은 선수다. 나는 내가 유나이티드에 있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기쁘다."

-조니 에반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에반스,'베르바토프 영입 기뻐'

조니 에반스는 유나이티드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토튼햄으로부터 영입하게 된 대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는 직접 그 불가리아 출신 선수의 기술들을 따라하고 있다.

20세의 수비수는 지난 시즌 선더랜드에서 임대 생활을 하던 당시 베르바토프와 맞선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 경기에서 베르바토프가 득점하지 못하고 스퍼스가 2-0 승리를 거두기는 했지만 에반스는 그 당시 경기를 회상했다.

"나는 빨리 하프타임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베르바토프는 매우 훌륭했다." 그는 스카이스포츠 뉴스에서 말했다. "그는 경기에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선수다. 베르바토프는 체격이 크지만 훌륭한 볼 터치를 가지고 있고 매우 좋은 선수다."

이번 시즌 유나이티드의 수비진에 남아 백업 역할을 수행할 에반스는 비록 매일매일 그가 해야 하는 것들이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시인하면서도 베르바토프와 맞서기보다 함께 뒬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나는 그가 유나이티드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다. 한편 내가 훈련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밝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