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at Carrington

판 데르 사르, 볼턴전 출격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베테랑 골키퍼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주말 열리는 볼턴 원더러스와의 경기에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신예 벤 아모스는 벤치에서 대기하게 된다.

네덜란드 출신의 판 데르 사르는 지난 주말 열린 첼시와의 경기에서 무릎 부상을 당했다. 벤 포스터와 토마시 쿠쉬차크 역시 부상 중. 일부에서는 리저브팀의 골키퍼 벤 아모스가 볼턴전에서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르게 될 것이라 예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볼턴전을 앞두고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지난 주 일요일 열렸던 첼시와의 경기나 화요일 미들즈브러전에 출전했던 선수들 모두 괜찮다"며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는 선수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호드리고 포제봉 역시 괜찮다"고 덧붙였다.

에마뉘엘 포가테츠에게 난폭한 태클을 당했던 포제봉은 당시 큰 부상이 염려됐으나 검사 결과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판명됐다.

퍼거슨 감독은 "호드리고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아 기쁘다"며 "심지어 인대 부상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정말 놀라운 일이다. 부상 당시에는 최악의 상황이 벌어질까 두려웠었다. 당시 나니의 반응을 봐도 공포에 질려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정상 전력을 가동할 맨유

"지난 주 일요일 열렸던 첼시와의 경기나 화요일 미들즈브러전에 출전했던 선수들 모두 괜찮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