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머리아픈 선택'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알렉스 경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포함시킬지는 선택의 기로에 서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수요일 비야레알전에서 28분동안 경기를 소화했고 맨유의 감독은 금요일 언론에 일요일 경기에 나설 팀을 선택하는데 있어 걱정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타고난 운동선수다." 알렉스 경은 말했다."그의 훈련 결과는 매우 좋고 일요일 경기에 그를 내보내는데 아무런 문제가 좋다. 나는 단지 적절한 타이밍인가를 결정하면 된다."

"나는 수요일 밤 그가 매우 잘 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줬으며 위협적이었다."

"호날두는 뛰기를 원한다. 그는 내게 계속 말해왔다. 내가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수요일 경기에 나선 모든 선수에게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발목 부상중인 마이클 캐릭과 레드카드로 인한 네마냐 비디치만 경기에 나설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감독은 지난 주말 리버풀전에서의 패배가 "실망스러운 결과"였다고 말하면서 일요일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 경기에서는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v"빅 4 팀을 상대할 때는 최대한 많은 승점을 따내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 시즌 우리는 탑 4팀을 상대로 좋은 활약을 펼쳤다. 이번 시즌 첫번째 경기를 이미 졌기 때문에 또 질 수 있는 여유가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