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경기에 대한 전반적인 내 생각은 리버풀이 훨씬 더 뛰어난 팀이었다는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09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리버풀 뛰어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안필드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유나이티드가 리버풀의 몸싸움에 대처하는데 실패했기 때문에 리버풀이 이길 만한 가치가 있다고 시인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퍼거슨 경은 맨유가 리버풀보다 못했고 두 골을 실점한 상황이 불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경기에 대한 전반적인 내 생각은 리버풀이 훨씬 더 뛰어난 팀이었다는 것이다." 유나이티드의 감독은 MUTV에 말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태클을 걸었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우리를 괴롭혔으며 실수를 유발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에 대해 잘 대처하지 못했다. 그것이 우리의 패인이다."

카를로스 테베즈가 3분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크로스를 골로 연결시키면서 유나이티드는 이상적으로 경기를 시작했고 20분동안은 유나이티드가 안필드에서 거두고 있는 인상적인 전적들이 계속될 것 같았다.

하지만 반 데 사르가 사비 알론소의 슛이 굴절된 것을 잘 처리해내지 못하면서 그 공이 웨스 브라운을 맞고 골대에 들어가 동점골을 내주고 말았다.

그리고 후반전에 라이언 긱스가 골라인에서 공을 놓치면서 더르크 카윗에게 공을 빼앗겼고 이 공을 받아 교체 투입된 라이언 바벨이 역전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