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는 신속한 진행을 보이고 있으며, 어쩌면 내일 안필드 원정에 동행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다음주에 그라운드에 복귀할 가능성이 더 크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호날두, 조만간 복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올 시즌 첫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빠른 회복 끝에 훈련에 복귀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가 며칠 동안 1군과 함께 훈련한 결과, 이번 주말 안필드에서 열리는 리버풀과의 경기에 출전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호날두의 회복 속도로 볼 때 오는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E조 1차전 비야레알과의 경기에 출전하는 게 유력해 보이지만, 퍼거슨 감독은 리버풀전에 투입할 수도 있다는 의견을 밝혔다.

포르투갈 출신의 이 윙어는 7월 초 암스테르담에서 발목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재활에 전념해 왔다. 최근에는 회복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훈련에도 참가하게 되면서 복귀가 가까워진 것.

퍼거슨 감독은 현지 시각으로 금요일 아침, MUTV와의 인터뷰에서 "호날두가 1군 훈련에 참가하고 있다"고 공개했다. "그는 신속한 진행을 보이고 있으며, 어쩌면 내일 안필드 원정에 동행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다음주에 그라운드에 복귀할 가능성이 더 크다."

"몇 주 전 부상 회복의 차원에서 그가 빠르게 좋아지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훈련에 복귀한 후에는 물리 치료사와 피트니스 코치 토니 스트러드윅과 일하고 있다."

호날두는 지난여름 내내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설에 시달렸다. 그러나 결국 맨유에 자신의 미래를 맡기기로 결심한 바 있다. 그의 복귀는 라이벌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맨유에 커다란 힘이 될 전망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