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경기를 즐겼고 정말 골을 넣고 싶었다. 하지만 승점 3점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르바토프, '골보다 승리가 우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유나이티드가 계속 승리를 거두는 한 골을 넣지 못해도 신경쓰지 않는다.

토트넘 핫스퍼에서 이적해 온 그 스트라이커는 아직 맨유로 이적한 이후 첫 골을 넣고 있지는 못하지만 볼튼과의 홈 데뷔전에서 활약을 펼쳤다. 27세의 스트라이커는 득점을 하지 못한데 대해 실망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문제라고 말했다.

"나는 정말 골을 넣고 싶다. 하지만 승점 3점이 가장 중요한 것이고 우리는 오늘 더 좋은 경기를 펼쳤다. 우리는 두 골을 넣었지만 네다섯번의 기회를 놓쳤다."

믿을 수 없게도 맨유에서 단 두경기만을 뛴 베르바토프에 대해 비평가들은 비판을 퍼부었다. 하지만 불가리아 출신의 베르바토프는 토요일에 카를로스 테베즈와 웨인 루니와 함께 뛰며너 그만의 축구를 구사했다.

"나는 지금 내가 경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특히 오늘 경기는 그랬다. 좋은 경기였다. 기회를 잡지 못했지만 곧 내가 골을 넣을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경기에서 나나 팀에 큰 발전이 있었다. 나는 팀을 돕기 위해 열심히 뛰었고 모든 선수들과 더 호흡을 맞출 수 있었다. 나는 그것이 더 좋아질 것이라 확신한다."

그는 확실히 감독의 눈을 사로잡았다. 알렉스 경은 최근 영입된 베르바토프에게 찬사를 늘어놓으며 수비가 압박하는 상황에서 볼을 컨트롤하는 그의 능력을 높이 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