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y by Gemma Thompson

긱스, '조금 더 잘했어야 했다.'

라이언 긱스는 맨유가 전반전에 완전히 홈 팀을 압도한 이후 에버튼이 후반전에 좋은 플레이를 펼치게끔 해서는 안됐다고 말했다.

맨유는 전반전에는 완전히 경기를 지배했고 라이언 긱스는 중앙 미드필드를 차지했다. 그리고 주장 긱스의 날카로운 패스는 21분 대런 플레쳐의 골로 연결되었다.

하지만 하프타임에 데이빗 모예스 감독의 지시에 다시 활기를 찾은 에버튼은 후반전에 좋은 플레이를 펼쳤고 마루안느 펠라이니의 골로 동점을 만들었다.

"우리는 추가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에버튼이 후반전 이후에 압박해 올 것이라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고 실제로 그렇게 됐다."

"그들은 우리를 압박했고 루이 사아와 야쿠부는 공을 잡아서 많은 기회를 만들었고 우리를 힘들게 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것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했다. 원래 그래 왔었기 떄문이다. 하지만 불운하게도 우리는 다시 경기를 되돌려놓지 못해고 패스나 움직임 모두 전반전만큼 잘 하지 못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그들은 우리를 압박했고 루이 사아와 야쿠부는 공을 잡아서 많은 기회를 만들었고 우리를 힘들게 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것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했다. 원래 그래 왔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운하게도 우리는 다시 경기를 되돌려놓지 못해고 패스나 움직임 모두 전반전만큼 잘 하지 못했다."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