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리그 아카데미 리그
10월 11일 토요일, 컴튼 파크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노우드 34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U18팀: 울브즈 0 맨유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8세 이하(이하 U18) 팀이 미드필더 올리버 노우드의 환상적인 프리킥에 힘입어 울브즈에 승리를 거뒀다.

현재 17세인 노우드는 올 시즌부터 폴 맥귀네스가 이끄는 U18팀에 합류했으며, 울브즈와의 경기에서는 34분 멋진 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실력을 증명했다.

노우드는 경기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 울리자마자 득점을 시도했다. 킥 오프 이후 살짝 넘겨준 공을 이어받아 하프라인 근처에서 직접 슈팅을 시도하며 골문을 노린 것. 과감한 슈팅은 골문을 살짝 벗어났다.

번리 출신의 신예 선수가 얼마나 과감한 선수인지를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노우드는 평소에도 미드필드에서 전방으로 달려들며 시도하는 슈팅이 정확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그는 왼쪽 윙어 카메론 스튜어트가 페널티 에어리어 바로 바깥쪽에서 얻어낸 프리킥 상황에서도 직접 키커로 나섰다. 그가 쏘아 올린 슈팅은 골키퍼를 스쳐 울브즈의 골망을 흔들었다.

치열한 몸싸움이 벌어지는 와중에도 맨유 18팀은 1-0의 리드를 끝까지 지켰고, 지난주 크류와의 경기에서 승리한데 이어 연승을 이어가게 됐다.

맨유: 우즈; 브라운, 스트릭랜드, 우튼, 더전; 쿠란(제임스 60), 노우드(c), 페트루치, 터니클리프, 스튜어트(브래디 68); 브란당(킹 68)
벤치 대기: 길, 마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