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테베스-안데르손,셀틱전 출격 전망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한국 시각으로 수요일 새벽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셀틱과의 경기에 카를로스 테베스와 안데르손을 기용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두 선수는 지난주 각각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대표팀 경기에 참가한 뒤 주말 열린 웨스트 브롬전에 출전하지 않았다.

맨유는 홈에서 열린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테베스와 안데르손을 제외하고도 4-0 대승을 거뒀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안데르손은 토요일 오전에야 돌아왔고, 테베스 역시 금요일 저녁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며 두 선수가 웨스트 브롬전에 결장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우리는 많은 수의 경기에 대처할 수 있는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선수 개개인은 다른 포지션에 대해서도 충분한 경험을 쌓았다."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전반전, 부상으로 교체됐던 파트리스 에브라는 셀틱전 출전이 불투명하다. 에브라가 경기에 맞춰 회복하지 못할 경우, 존 오셰이가 왼쪽 측면을 맡게 된다. 오셰이는 웨스트 브롬전에서도 에브라와 교체 투입되어 탄탄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에브라의 햄스트링에 문제가 있어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 더 이상은 문제가 없었으면 한다. 하지만 존 오셰이 역시 언제나 우리를 위해 대단한 활약을 해 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