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at Carrington

에버턴전을 위한 수비라인

알렉스 퍼거슨 경은 현지시간으로 토요일 정오에 열릴 에버턴 원정경기에 앞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점검했다, 
 
파트리스 에브라와 리오 퍼디난드는 지난 화요일 셀틱전에 결장했다, 그리고 게리 네빌과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경기 도중 가벼운 타박상을 입었다.

하지만 금요일 오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그들 모두가 구디슨 파크에서의 원정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반면 부상에서 돌아온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은 토요일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전망이다. 하지만 다음 주 수요일에 있을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는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마이클은 내내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다” “그는 수요일에 있을 웨스트 햄 경기에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가 돌아온 것은 좋은 일이며 훌륭하고 강한 스쿼드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 적합한 팀을 구성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화요일에 있었던 셀틱과의 경기는 우리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제 팀의 스쿼드가 안정을 찾아가고,, 경기장 끝에서 끝까지 좋은 활약을 펼칠 것이다. 우리는 잘 수비도 잘 하고 있고 공격력도 향상됐다. 나는 팀의 모습에 매우 만족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