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전반전은 대단했다. 전반전과 같은 활약을 펼치고 있을 때는 후반전도 같은 양상이기를 바라기 마련이다. 우리는 전반전의 활약을 이어가지 못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너무 안이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스트 햄과의 경기 전반전에 매우 뛰어난 활약을 펼쳐 인상적이었지만 후반전에서는 맨유 선수들이 "너무 안이했다"고 말했다.

전반전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두 골을 넣으며 유나이티드가 주도권을 잡았고 웨스트 햄은 거의 한번의 기회도 잡지 못했다. 하지만 알렉스 경은 맨유가 더 많은 골을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고 믿고 있다.

"전반전은 대단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에 말했다. "전반전과 같은 활약을 펼치고 있을 때는 후반전도 같은 양상이기를 바라기 마련이다."

"우리는 전반전의 활약을 이어가지 못했다. 그들은 약간 힘이 빠졌고그들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두세단계 아랫 수준의 플레이를 펼쳤다. 너무 풀어진 것 같았다."

베르바토프는 유나이티드의 공격상황을 이끌었고 호날두의 두번째 골을 어시스트 했다. 제임스 콜린스를 무너뜨린 그의 아름다운 기술은 감독을 기쁘게 했다.

"베르바토프가 두번째 골 상황에서 보여준 장면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다. 그런 걸 보는데 두배의 돈을 지불해도 아깝지 않다."

"환상적인 판단, 컨트롤, 자세였다. 호날두가 해야 할 것은 단지 밀어 넣는 것 뿐이었다. 베르바토프가 어떻게 해냈는지 알수 없다. 리플레이를 다시 보고싶다. 정말 충격적인 장면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